예성교회

전체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목장예배

이전 페이지 이동 홈 화면 바로가기
무지함목장 - 허신화
임선영 2024.12.22 조회 29

<무지함목장>

날자; 20241215

장소; 교회

헌금; 10.00

목자; 허신화

목원; 권사님; 김집사님 황형제 김정일형제 

말씀주제; 성령에 사람 (롬15;30~33)

 

구원공동체 믿음에 사람들이 신앙생활에 대한 교훈

공동체는 다양한 계급 사람이 모이는 곳으로 천품 육성 사용하면 공동체는 하나될수없답니다. 

믿음이 약한자는 모든것이 올무와 덫이 되고 상처되고 걸려넘어지기에/ 믿음에 강한자가 교회 일군으로 서잇으면 교회가 든든하게 서갈수잇답니다 예수 마음받은 자로 배려하고 위해 기도하고 상대 기쁨과 유익과 구원을 위해 살며 감당하고 지체 허물 약한것을 차별없이 공의로 섬기며 덕을 세우고  붙들어 주며 선을 행하는 성령에 사람이기에 그리고 구원공동체는 취미생활 친교단테 세상정보 교환하는 곳이아니라 하나님 증언하는 삶이 있는곳이 여야 된답니다. 

 

/바울은 자신이 이방인을 위핸 택한 그릇임을 알듯이 자기 정체성에 대해 분명하게 알면 어떤 상황에도

시험안들고 오히려 내가 할수잇는것에 감사되고 이타적인 사람으로 변화시켜 주신것에 감사가 되여 진답니다. 

/바울에 근심이 동족에 영혼구원와 이방인과 하나되는것이라셔요 

이방인도 복음들어가 그들에게도 주님을 섬기면서 유대인과 하나연합 되여지는 막힌것을 허는 타락으로 인해 온것을 이기는 이김으로 역사 이루어 가신답니다. 

/바울에 비젼이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에 증인이 되는것으로 바울은 로마가 종교 교도부 기작지가 되여 함께 기도하고 전도하고 나누고 동역할수잇는 로마성도되길 원햇고 믿음도 굳게 세워주고 바울에게 역사하신 역사가 그들에게 함께 해주시를 원햇답니다. 

/길이 여러번 막혓다 애써기도하고 순종해도 성령뜻 좆아도 막을수잇고 어둠에영 흑암에 조종하는 그릇으로도 막을수 잇고 환경으로도 육으로 스스로도 막을수 있고 하나님도 막을수 있기에 실망하지말고 종에 자세가 잇어야 되고 /기도를 해야 된답니다. 

/복음전할때는 길이 막히지않토록 상대 마음 걍팍하지않고 오해가 사라지고 의지가 꺽일수잇도록 만져주심과 마음문을 열어주셔야 되기에 

/아무리 좋은일이라도 기도가 없으면 악신에 부림을 받어 걍팍해지고 감사치를 못할수도 있기에  

/염려와 불안 원망 불평 시비에도 기도하셔야 됨은 마음문 열어주시고 평안주시고 모든주권 하나님이 주관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주에일을 한다해도 기도로 시작해야 됨음 내마음 내가다스릴수없고 상대를 통제할수도 없기에 내마음도 상대마음도 주관해 달라 기도하셔야 되고 하나님 선한 일이네 나에 일에나 관계속에서 늘 열려지게 해달라기도하셔야 된다빈다. 

/교회 황페도 기도로 세워가지고 진행되는 모든일도 기도없이 불가능하답니다. 

/길이 막혀 사람탓 환경탓 원망 불평 행악하는자 돠지말고 /종용하게 말쑴하시는 주에 음성 들으시길 원해요

기도하면 피할길도 주시고 막힌담도 허무시고 결박된것도 풀어주시고 그러니 고난은 저주가아니라셔요 성령에 사람으로 기도하라 초청을 하는거라하셔요 

 

부르신 삶에 목적이 구원이라 삶속 내용이 구원으로 차있어야 된답니다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 앞에 믿음에 복을 받어 삶에 내용이 아름답기를 원하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해 드리는 자리까지 들어가시기를 원하십니다.

 

허신화; 

상대는 내가 교회다니고 하나님을 믿는 사람임을 알지만 나는 종종 하나님에 사람이라는 인식 정체성을 잃고 살아 가니 스스로 올무 덫에 넘어지는 연약한 모습들로 살아왔던것을 오늘 말슴통해 깨닫습니다 하나님에 사람이라는 인식을 항상 하면서 살기 원합니다. 

 

권사님;

믿음이 약한자입니다. 아무것도 아닌데 직분을 주시고 식구들을 가족처럼 붙여 주셧는데 늘 나에 의로 고집대로 살아온 나에 모습이 초라합니다. 믿음이 강한자가 되여 약한자를 이글어 가는자 되길 원하여 늘 기도하면서 내속에 약한것을 버리고 주님 담어 가면서 항상 기도하면서 막힌담을 풀고 악신에 결박에 풀림받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황형제

교회 다니면서 본성을 없애고 하나님게 잘 보이기를 원합니다. 

 

김형제 

(감사합니다.전화 잘 받겟습니다)​ 

댓글 0
상단으로